[나폴리탄규칙괴담] 모텔 야간근로직원 행동수칙ㅣ매뉴얼괴담ㅣ공포라디오ㅣ오엘 공포라디오
모텔 야간근로직원 행동수칙
저희 Sensual Love Motel에서는 야간근로직원들의 안전을 위한 행동수칙을 제공합니다.
아래 내용을 절대외부에 누설해서는 안되며, 이 항목들을 무시하거나 위반해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는 우리 모텔에선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복도를 돌아다니거나 CCTV를 보다가 302호의 방문이 열려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즉시 방문을 잠궈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절대 방 안에 들어가거나 내부를 들여다보아서는 안되며, 302호는 열쇠가 없고 마스터키도 안맞으므로, 방문 안쪽의 손잡이의 잠금장치를 누르고 닫아 잠궈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 302호는 열쇠가 없고 마스터키로도 열거나 잠굴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 방은 문을 열 수 없습니다.
2. 객실전화로 2층의 남자화장실의 전구가 나갔다는 여성의 전화가 걸려왔다면 절대 전구를 갈기위해 가시면 안됩니다.
우선은 바로 조치하겠다고 대답한 뒤 모텔 전체에 데스크 마이크로 방송을 해주십시요.
방송내용은 "2층 화장실에 긴급 공사가진행중이니 다른 층을 이용해주십시요"
참고로 우리 모텔의 남자화장실은 홀수층에만 존재하며, 여자화장실은 1층과 짝수층에만 존재합니다.
3. 가끔 모텔에서 자살한 시체가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모텔에도 겪는 일반적인 사건이니 일반 메뉴얼 수칙에 따르면 됩니다.
다만 , 목을 멘 여성시체의 발밑 근처에 디디고 올라갔을 만한 의자나 발판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면 절대 시체에 접근하지 마시고, 해당 객실은 이틀동안 폐쇄하십시오.
그리고 이를 다른 근무자에게도 꼭 알리십시오.
4. 계단을 내려가던 중 원하는 층이 안나오고 제자리로 계속 돌아온다면 계단 구석으로 가서 구석을 바라보며 몸을 웅크리고 눈을 감고 귀를 막으십시오.
주간 직원은 매일 출근할 때마다 가장 먼저 계단을 확인합니다.
그러니 아침에 직원이 발견할 때까지 계속 그 상태로 있으셔야 합니다.
추가로, 이 항목을 부정하는 다른 항목이 존재하는 경우 절대 눈여겨보아서는 안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하단 공포라디오를 확인해주세요.